자바 fx 예제

prefColumnCount 속성은 컨트롤의 너비를 결정합니다. 예제의 TextField는 fiteen 문자를 표시할 수 있을 만큼 넓으며 다음 코드 조각은 일반 단추를 만들고 ActionEvent 처리기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마우스를 사용하여 단추를 클릭하여 단추를 활성화하면 printMessage() 메서드가 호출됩니다. 정적 컨텍스트에서 호출해야 하는 정적 메서드 setImplicitExit()에 부울 값 “False”를 전달하여 이 동작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JavaFX는 개발자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일관되게 작동하는 풍부한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 생성, 테스트, 디버깅 및 배포할 수 있는 그래픽 및 미디어 패키지 집합입니다. (출처: 오라클) UI는 응용 프로그램과 사용자 간의 입력 및 출력 측면에서 정보를 교환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입력하고, 마우스를 사용하여 메뉴 항목을 선택하거나, 단추를 클릭하거나, 다른 작업을 하는 경우는 GUI 응용 프로그램에 입력을 제공하는 예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텍스트, 차트, 대화 상자 등을 사용하여 컴퓨터 모니터에 출력을 표시합니다. JavaFX는 풍부한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한 오픈 소스 Java 기반 프레임워크입니다.

그것은 어도비 플렉스와 마이크로 소프트 실버 라이트와 같은 시장에 다른 프레임 워크에 필적한다. 이 섹션에서는 빈 창을 표시하는 JavaFX 샘플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 당신은 자바 FX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다음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바 FX 응용 프로그램은 단계와 장면에 의해 사용자 인터페이스 컨테이너를 정의합니다. JavaFX 단계 클래스는 최상위 JavaFX 컨테이너입니다. JavaFX 씬 클래스는 모든 콘텐츠의 컨테이너입니다. 예제 1-1은 스테이지와 장면을 만들고 지정된 픽셀 크기로 장면을 표시합니다. Region – 차트, 창 및 컨트롤과 같은 모든 JavaFX 노드 기반 UI 컨트롤의 기본 클래스입니다. 이전 예제에서는 빈 스테이지를 만드는 방법을 보았는데, 이제 이 예제에서는 JavaFX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직선을 그려 보겠습니다.

실제 세계의 스테이지와 마찬가지로 JavaFX 스테이지는 장면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면에는 텍스트, 모양, 이미지, 컨트롤, 애니메이션 및 효과와 같은 시각적 개체가 있으며, 모든 GUI 기반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