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견고딕 다운로드

1 한 양 대학교 의과대학 한 양 대학교 의료 센터, 서울, 한국 재활 의학 학과 한 양 창 고 (2002)와 한국에서의 주술사 의식 음악의이 용 시 크 (2004)는 주술사 의식에서 태평소 연주에 대 한 맥락을 제공 한다. 이 키스 하 워드는 흥미로운, 비록 투기, daechwita에 대 한 토론-밴드, 노래와 주술 의식 (1989)에 두 개의 태평소을 갖춘 로얄 행렬 음악, 그리고 법원 음악에 태평소에 대 한 추가 컨텍스트 노래에 의해 제공 됩니다. 경 ` 한국 악기 ` (한국 미술 설문 조사: 전통 음악, 1973) 대부분의 소식통에 따르면, 태평소는 주술사 의식 음악의 중앙 도구가 아닙니다. 마리아 Seo는 태평소가 서울의 한 양 구 (의식)의 전통적인 부분이 아니며 특정 상황 에서만 사용 되는 것을 보고 합니다: “악기는 종종 여러 장이 동시에 진행 될 때 재생 됩니다. Piri 플레이어는 종종 태평소로 전환 하 여 자신의 의식 전문가 그룹이 음악을 더 잘 따를 수 있도록 크게 소리를 냅니다. [17] Seo는 또한 두 개의 태평소 동시에 연주 하는 것을 언급 하며, 제보자가 칼 날을 걷는 의식의 일부에서 일곱 태평소을 동시에 사용 했다. [19]이 용 시 크는 화 한 지역 의식에 관해서 비슷한 관찰을 하 고 있다. 1. 빨 대를 마시는 부분에 맞게 잘라. 길이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 집니다-긴 리드 낮은 소리와 짧은 리드 높은 사운드를 확인 합니다. 2. 모서리를 위쪽으로 자릅니다.

3. 두 개의 날카로운 가장자리를 만들기 위해 리드를 평평 하 게 합니다. 4. 집게 손가락이 나 악기 (곡면을 만들기 위해) 주위에 미세 곡물 사 포 조각을 감습니다. 5. 짚의 평평한 부분을 부드럽게 모래. 일관성을 유지 하기 위해 각 측면에서 얼마나 많은 스트로크를 실행 하는지 계산 합니다. 필요에 따라 테스트 하 고 모래를.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얇은 갈 대가 처음에는 소리를 생성 하는 것이 더 쉬울 것 이다, 그러나 확고의 특정 정도가 더 높은 노트를 치고 소리를 완전히 조작 하는 데 필요한.

이 카테고리에는 엔터테인먼트 맥락에서 태평소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다양 한 민요 멜로디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능 예은 자 진 모리가 하강 하는 선율의 선과 같은 중요 한 특성 들을 공유 하 고 있으며,이를 능 하 게 하 고 있는 것과 같은 특징적인 지적 어구, 임과 황에 대 한 일관 된 진동, 그리고 개방 구가 강조 정. 능 예 Gut조르디 달리, 그것은 고정 된 형태를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멜로디 주기는 하나에서 11까지 어디에서 나 지속 될 수 있다 (적어도 이론적으로) 리듬 사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