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uery click 예제

이를 결합하여 jQuery를 사용하여 함수를 클릭하여 함수를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를 정렬되지 않은 목록에 바인딩한 다음 이벤트를 시작한 요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selector`).클릭(함수(){//귀하의 기능 }); onclick을 사용하는 첫 번째 방법은 jQuery가 아니라 단순히 자바 스크립트이므로 jQuery의 오버 헤드를 얻지 못합니다. jQuery 방법은 각 요소에 이벤트 처리기를 추가하지 않고 다른 요소에 추가해야하는 경우 선택기를 통해 확장 할 수 있지만 jQuery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이제 는 질문일 뿐입니다. 어느 쪽도 다른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낫지 않습니다. onClick (실제로 onclick이어야합니다)는 매우 약간 더 잘 수행하지만, 나는 당신이 거기에 차이를 알 수 있을 지 의심스럽다. click()은 클릭 이벤트를 시작하거나 클릭 이벤트가 발생할 때 실행하는 함수를 연결하는 jQuery의 붙들된 메서드입니다. 구문: 이 동작을 이벤트 버블링이라고 합니다 — 이벤트는 사용자가 클릭한 요소에서 트리거되며, 이벤트 개체에서 .stopPropagation()을 호출하지 않는 한 이벤트가 DOM까지 트리거됩니다. 글로벌 네임스페이스의 오염이다. 위의 세 번째 대안을 사용하거나 Angular 및 자동으로 범위가 있는 ng-click 속성과 같은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이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click은 모든 jQuery 컬렉션에 바인딩될 수 있지만 onclick은 바인딩하려는 요소에 인라인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onclick을 사용하여 하나의 이벤트만 바인딩할 수 있지만 .click을 사용하면 이벤트를 계속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jQuery를 사용하면 웹 페이지와의 사용자 상호 작용에 쉽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가 페이지의 특정 부분을 클릭하거나 마우스를 양식 요소 위로 이동할 때 실행되는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코드는 사용자가 페이지의 모든 li 요소를 클릭하도록 수신합니다: 위의 코드는 페이지의 모든 목록 항목을 선택한 다음 jQuery의 .click() 메서드를 사용하여 각 목록 항목의 클릭 이벤트에 처리기 함수를 바인딩합니다. .click(), .blur(), .change() 및 기타 메서드는 이벤트 바인딩을 위한 “약식” 메서드입니다. jQuery는 네이티브 DOM 이벤트에 해당하는 이러한 단축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창을 스크롤하거나 사용자가 창 크기를 조정할 때 동일한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on() 메서드를 사용하면 공간 으로 구분된 문자열로 두 이벤트를 모두 전달할 수 있으며, 그 다음에 두 이벤트를 모두 처리하려는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개별 요소에 대한 클릭을 듣는 경우 바인딩해야 하는 것보다 적은 수의 이벤트 처리기를 바인딩할 수 있으며, 이는 성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둘째, 정렬되지 않은 목록과 같은 부모 요소에 바인딩할 수 있으며 해당 상위 요소의 내용이 변경되더라도 이벤트 처리기가 예상대로 작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요소를 클릭할 때 이벤트를 트리거할 수도 있습니다. click()을 사용하는 경우 여러 함수를 추가할 수 있지만 특성을 사용하는 경우 마지막 함수인 함수하나만 실행됩니다. HTML 특성 설정과 같은 다른 방법, 예: 전체

일부 콘텐츠

일부 개발자가 악용되었기 때문에 너무 부끄러워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테이블과 마찬가지로 신성한 비율의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일부 개발자는 실제로 테이블 형식 데이터에 대한 테이블을 피합니다. 그것은 이해하지 않고 행동하는 사람들의 완벽한 예입니다. 그러나 프로젝트에 jQuery를 이미 포함한 경우 .on 또는 .click 함수를 사용하여 jQuery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