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lab switch문 예제

해당 경우 의 특정 경우에 코드에 필요한 모든 변수를 정의합니다. MATLAB은 스위치 문의 경우 하나의 경우만 실행하므로 한 대/소문자 내에 정의된 변수는 다른 사례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작업 영역에 변수 x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x를 정의하는 케이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예제에서는 두 개의 행렬을 곱하는 함수 내의 try/catch 블록을 보여 주십을 보여 주십을 보여 주십입니다. 블록의 try 세그먼트에 있는 문이 실패하면 컨트롤은 catch 세그먼트로 전달됩니다. 이 경우 catch 문은 발급된 오류 메시지(lasterr에 의해 반환됨)를 확인하고 적절하게 응답합니다. MATLAB switch 문은 C 언어 전환 문처럼 전달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사례 문이 true이면 MATLAB은 다른 사례 문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예제에서는 x가 정의되지 않으므로 선택이 2일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예제에서 결과가 52인 경우 두 번째 disp 문만 실행됩니다.

case_expr은 이전 스위치 문에서 선언된 switch_expr 의 값을 case_expr에서 하나 이상의 값과 비교하고 비교가 실제 결과를 산출하는 경우 다음에 오는 코드 블록을 실행합니다. 문자열, 메서드가 설정된 코드에 따라 특정 코드 블록을 실행하려면 case 식이 true이면 MATLAB® 해당 문을 실행하고 스위치 블록을 종료합니다. 어떤 면에서 비슷하기 때문에 중단을 혼동하고 계속하며 함수를 반환하는 것은 쉽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switch 문을 평가할 때 여러 대/소문자 문을 사용합니다. 특정 대/소문자와 연관된 코드 블록은 연결된 대/소문자 식(case_expr)이 스위치 식(switch_expr)과 일치하는 첫 번째 인 경우에만 실행됩니다. MATLAB 및 C의 switch/case 문의 유용한 차이점은 MATLAB 사례 문에서 문자열 값을 지정할 수 있으며 C에서는 수행할 수 없습니다. x값이 match1, match2, …의 값과 같지 않으면 분기만 실행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분기가 없으면 CASE 문이 종료되고 DOM_NULL 형식의 void 개체를 반환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것처럼 try/catch 블록을 중첩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시도 섹션에서 발견 된 오류에서 복구하려고 이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가된 switch_expression은 스칼라 또는 문자 벡터여야 합니다. 평가된 case_expression은 스칼라, 문자 벡터 또는 스칼라 또는 문자 벡터의 셀 배열이어야 합니다. CASE 문의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 분기에서 사용할 코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함수는 실제 MuPAD® 숫자에 해당하는 세 가지 에 대해 문 print(x, “real number”)를 사용합니다. 이 동작은 C에서 중단 및 전환의 동작과 다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블록은 선택 사항입니다. MATLAB은 true가 아닌 경우에만 문을 실행합니다. case는 조건부 실행을 허용하는 switch 문 구문의 일부입니다. 특정 사례는 대/소문자 문 자체다음에 대 문자 식 과 하나 이상의 문으로 구성됩니다. 키워드 end_case 키워드 끝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블록은 여러 선택 항목에서 하나의 문 집합을 조건부로 실행합니다. 각 선택 항목에는 사례 문이 적용됩니다.

eq 함수를 지원하는 개체의 경우 case_expression == switch_expression입니다. switch_expr은 스칼라 또는 문자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