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c1 예제

이 예제에서는 JSP에서 MVC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호출의 예는 내가 MvC2보다 MvC1에서 더 나은 www.oursite.com/car/show?name=ferrari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아직도 후자를 더 좋아한다. 나는 MvC1이 어리석은 픽시 페스트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에 대해 비스칸트와 양보해야합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하지만. 당신을 영원히 공격하는 요정에 문제가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코너에 매달려 그들이 너무 가까이 얻을 때 상대를 던지는 것을 설득 감히 (헐크와 Zangief) 콤보에 뛰어 들기보다는 더 어리석은 일이 아니다. 더 나은 아직, 어떻게 말해 50% 거의 무료에 대 한 피해 15 초 도 어리석은 되지 않습니다. 어리석은 픽시에 대해 주장하는 사람들은 싸우는 데 필요한 인내심이 부족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 자체로 유죄입니다. MvC1의 최상위 계층을 보면, 기본적으로 진짜 픽시인 유일한 최상위 계층은 울버린이며, 그가 최상위 계층인 이유조차도 아닙니다. 전쟁 기계와 스트라이더의 대시와 함께 요정너무 느리고, 붉은 독으로 요정을 시도하는 것은 환자 플레이어에 대해 죽을 수있는 빠른 방법입니다.

RV와 울버린은 상대에게 일관된 압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좋으며, 던지기 범위가 너무 좋아서 장기적으로 는 기본적으로 효과가 없습니다. 스트라이더는 그가 오브와 게임에서 최고의 듀오 슈퍼 중 하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유; 그들은 다른 좋은 듀오 슈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쟁 기계가 지배. MvC2는 MvC1이 부족한 실제 팀 다이내믹을 가지고 있습니다. MvC1에서, 대부분의 경우, 백업 파트너는 포인트 맨에게 하나의 스쿼트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모리건/울버린의 울비는 모리건/진의 진보다 더 이상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가장 가까운 것은 구 듀오에 x / 스트라이더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MvC2에서 선택한 팀에 따라 게임 플레이가 크게 바뀝바뀝자. 케이블/둠은 케이블/사이클롭스와 매우 다릅니다.

파멸/폭풍은 파멸/블랙하트가 아닙니다. 상위 3개 팀을 함께 두드리면 좋은 팀이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마그네토/케이블/블랙하트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서로의 방해를 받을 – 가장 실행 가능한 듀오는 생각으로 주위에 쉽게 케이블 / BH입니다. 밸런스는 15:56의 비율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16명 중 15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는 게임이 56점 만점에 15점만 더 걸리는 게임인가에 대해 비바보적인 주장을 할 수 있을까요? MvC1에는 스트라이더, 울버린, WM, GWM, RV, 춘리 (그녀의 공중 위협이 많이 활용되었다), 캡틴 코만도 (GWM에 대응하기 위해), 헐크 (실행 가능한 듀오 위협없이 팀을 대응하기 위해) – 투어니에서 실제 행동을 본 8 문자가 있었다. MvC2는 현재 15 명의 토너먼트 실행 가능한 캐릭터의 명단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 발견으로 항상 성장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잘 격투 게임을 할 수있는 인내심이 없기 때문에 불평 생각합니다. 인내심은 이 나라에서 소중히 여겨지는 가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MvC1의 헐크는 당신이 인내심이 없다면 아무 데도 가지 못했습니다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무시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인내심을 잃고 그냥 케이블을 공격하려고하면 케이블 / XX 트랩은 깨지기 어렵다. 나는 사람들이 MvC1을 좋아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중간 수준에서, 그것은 그들에게 안타를 숟가락, 그래서 슈퍼 콤보와 모든 사람들이 좋았다.

중간 수준에서 MvC2는 케이블과 센티넬 트랩 페이지에 의해 지배되는 반면. 인내는 미덕입니다. 좋아하는 쿵푸 영화에서 배우세요! 쳇. 당신은 MvC1 온라인에서 무엇을 기대하는 몇 가지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여기에 마블 대 캡콤 : 슈퍼 영웅의 충돌은 원래 CP 시스템 II 아케이드 시스템 보드를 위해 개발되었다. [8] 1998년 도쿄 게임쇼에서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협회가 직접 드림캐스트 포트를 공개했습니다. [7] [16] 드림캐스트 버전은 새로운 게임 모드인 크로스 피버(Cross Fever)를 추가하여 4인 게임 플레이를 허용했습니다. [1] 게임은 나중에 플레이스테이션 포트를 받았습니다. [17] 그러나, 콘솔의 RAM 제한 특정 기능을 제거 하는 개발자필요, 특히 게임의 태그 팀 요소; 따라서 대부분의 게임 모드는 4개가 아닌 2자 전투로 제한되었습니다.

[18] 이 로 인해 플레이어의 보조 캐릭터가 게스트 캐릭터와 비슷하게 보조 역할로 감소했습니다. [9]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은 크로스 오버라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를 구현해야 했습니다.